Pages Menu
Categories Menu

푸른초장

예수는 하나님의 아들

Author
westside
Date
2019-04-23 10:05
Views
164
예수는 하나님의 아들

하나님은 아버지이시다. 하나님의 아버지되심을 어떻게 알 수가 있는가? 예수가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믿을 때 알 수 있다. 이것 이상 확실한 것이 없다. 예수가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믿지 못하면 하나님의 아버지 되심을 믿을 수가 없다. 예수가 아들임을 부인하는 자에게는 아버지가 없고 아들을 시인하는 자에게만 아버지가 있다.(요일2:22-23) 아버지와 아들을 부인하는 자는 적그리스도이다.
유대 산헤드린 공회에서 예수를 사형에 처하기로 한 이유가 있다. 예수가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했다는 것이다. 이 때문에 신성 모독죄로 죽이기로 결정한 것이다. 유대 종교 주의자들은 예수가 하나님의 아들임을 인정하지 않았다. 하나님이 그 아들을 메시아로 보내셨다는 것을 믿지 못했다. 이로 인해 아버지마저 부정하게 되었다.
놀라운 은혜는 예수가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믿을 때 창조주 하나님이 나의 아버지가 되신다는 것이다.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가 나의 아버지가 되고 나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누리게 된다. 하나님 아버지의 뜻은 죄인들을 구원하여 하나님의 자녀 삼는 데에 있다. 하나님의 아들을 이 땅에 그리스도 예수로 보내신 뜻이 여기에 있다. 예수를 하나님의 아들로 믿으면 하나님의 자녀로 태어난다. 성령으로 영의 출생이 이루어져 거듭나게 된다. 중생한 자녀에게 하나님은 영생, 하나님의 생명을 선물로 주신다.
예수가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반드시 믿어야 한다. 아니면 마귀가 내 영의 아버지가 되어 마귀의 자녀로 살다가 마귀를 위하여 예비된 영영한 불에 들어가게 된다.(요일3:10, 요8:44, 행13:10,마25:41) 예수가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믿어야만 하나님이 아버지가 되시고 마귀의 자녀에서 하나님의 자녀로 신분이 바뀌는 것이다.
예수님은 성령으로 부활하셔서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입증하셨다.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자에게 하나님은 아버지가 되신다. 부활하신 예수님이 막달라 마리아에게 이르신 말씀을 기억하자.
“너는 내 형제들에게 가서 이르되 내가 내 아버지 곧 너희 아버지, 내 하나님 곧 너희 하나님께로 올라간다 하라.”(요20:17)

190421부활절에 박헌승 목사
Do NOT follow this link or you will be banned from the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