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Menu
Categories Menu

푸른초장

기도 밖에 없어서 기도해야 합니다

Author
westside
Date
2020-08-23 09:31
Views
67
기도 밖에 없어서 기도해야 합니다

내일부터는 일주일간 Back to School 특별 새벽기도회가 있습니다. 매년 영어와 한국어로 전해지는 교역자님들의 말씀, 부모님들과 자녀들이 기도로 새 학년 새학기를 준비하는 귀한 시간입니다. 그런데 올해는 이 일주일간 맞이할 새벽기도회가 더욱 특별히 귀중하게 여겨 집니다. Back to School 특별 새벽 기도회는 썸머캠프, 성경학교, 수련회, 단기선교 등의 여름 동안 있었던 행사들을 통해 조금 더 성숙된 그리스도인으로서 새 희망과 계획을 가진 우리 자녀들을 위함이었지만, 올해는 참으로 다른 여름을 보냈고 New Normal(새로운 일상) 이라는 학교 생활을 해야 하는 자녀들이 있습니다. SNS에서 들려오는 교육계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의견들과, 뉴스에서 ‘학교 재개’라는 제목으로 알려 오는 소식들은 불안감을 더합니다. 처음으로 학교라는 곳으로 발을 딛는 유치원 연령의 자녀들이 맞이할 학교는 형과 언니들이 시작했던 학교와는 다를 것이며, 3월 중순부터 만나지 못했던 친구들과의 반가운 재회도 많은 제한이 있을 것입니다. 온라인과 대면 수업은 얼마나 효율적일지 교사들도 의아해 합니다.
우리가 이 때 자녀들을 위해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요? 기도밖에 없습니다. 그들을 지켜주시고 책임져 주실 분은 오직 여호와 하나님 뿐 이십니다. 부모로서 자녀를 향한 걱정과 9월부터 시작될 우리 자녀들의 미래는 오직 하나님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들을 위해 지금은 기도해야 할 때 입니다. 기도밖에 없어서 기도해야 합니다.
올해는 특별히 “Be the Influencer 영향력 있는 사람이 되자”라는 제목으로 목사님들과 전도사님들께서 말씀을 준비하십니다. 코로나로 인한 확실치 않은 어두운 상황 속에서 우리의 자녀들이 빛이 되리라는 말씀으로 확신되는 믿음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Back to School 특벽새벽기도회를 통해 ‘New Normal(새로운 일상)’이라는 환경 속에서 학교생활을 시작하는 우리 서부교회의 자녀들을 위해 절실히 필요한 것은 하나님을 의지한 기도뿐임을 깨닫고 간절히 기도하는 믿음의 부모님들이 되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다윗의 기도를 들어주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기도를 들어주실 줄 믿습니다.
“이 곤고한 자가 부르짖으매 여호와께서 들으시고 그의 모든 환난에서 구원하셨도다. 여호와의 천사가 주를 경외하는 자를 둘러 진 치고 그들을 건지시는도다. 너희는 여호와의 선하심을 맛보아 알지어다 그에게 피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시편34편6-8)

200823 정예림 전도사
Do NOT follow this link or you will be banned from the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