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Menu
Categories Menu

푸른초장

영향력 있는 사람이 되게 하소서

Author
westside
Date
2020-08-30 09:49
Views
74
영향력 있는 사람이 되게 하소서

한 주간 동안 백 투 스쿨 새벽 기도회로 모였습니다. 예전처럼 방학이 끝나 학교로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 코로나 19로 6개월 동안 등교하지 못했다가 학교로 가는 것이기에 특별한 마음가짐의 기도회였습니다. 마스크를 끼고 자녀들이 부모님과 함께 말씀을 듣고 기도하는 모습은 천사와 같았습니다. 이번 기도회의 주제는 “영향력 있는 사람이 되자”였습니다. 학교로 돌아가서 친구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자는 취지였습니다.
자녀들을 위해 여러가지 기도 제목을 놓고 간구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해 주세요. 좋은 선생님, 좋은 친구들을 만나게 해주세요. 학업성적이 올라가게 해주세요. 게으르지 않고 성실한 자녀가 되게 해주세요. 등하굣길을 안전하게 지켜 주세요. 좋은 성품을 가지게 해주세요. 책임감이 있게 해주세요, 스마트폰, 컴퓨터, 게임중독에 빠지지 않게 해주세요. 나쁜 습관을 버리게 해주세요. 좋은 대학에 들어가게 해주세요. 키도 자라고 몸도 튼튼하게 해주세요. 부모님께 순종하는 자녀가 되게 해주세요. 깨끗하고 정결한 마음을 갖게 해주세요. 큰 꿈을 품게 해주세요. 인정받는 사람이 되게 해주세요. 똑똑하게 해주세요….”
그러나, 여기서 기도가 끝나버린다면 이기적인 욕심의 기도를 드리는 것입니다. 기도의 목적이 있어야 합니다. 그것은 예수 믿는 하나님의 자녀로서 주변에 좋은 영향력을 끼쳐 친구들을 주님께로 인도하는 데에 있습니다. 단지 자녀가 잘 되기만을 기도하기 보다는, 하나님께 쓰임 받은 영향력 있는 리더가 되기 위해서 기도해야 합니다.
자녀들을 위한 기도는 계속되어야 합니다. 에스라처럼 말씀의 사람, 마가처럼 포기하지 않는 회복의 사람, 빌립처럼 행복한 전도자, 아나니아처럼 순종과 기도의 사람, 바울처럼 분명한 목적이 있는 사람, 그리고 예수님처럼 하나님의 기뻐하시는 뜻을 이루는 사람이 되도록 기도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자녀는 다음 세대의 영향력 있는 주인공들입니다.

“예루살렘의 딸들아. 나를 위하여 울지 말고 너희와 너희 자녀를 위하여 울라.”(눅23:28)

200830 박헌승 목사
Do NOT follow this link or you will be banned from the site!